긍정적인 리뷰: 오늘은 Cheng Fu Singapore Chicken Rice를 드셔보세요.
첫 오픈은 가게 주인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우리를 소개하러 오세요 먹는 방법을 알고 싱가포르 치킨 라이스를 맛보는 하이라이트는? 어떤 디핑 소스가 있습니까?
그것을 개선하는 방법? 우리가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나중에 우리가 먹을 시간입니다. 우선 밥을 먼저 먹었다. 이곳의 밥은 아주 잘 지었습니다. 냄새가 아주 좋고 향긋한 생강, 양파 마늘, 그리고 밥이 부드럽고 쫄깃하며 너무 기름지지 않고 딱 맞습니다.
나중에 치킨 그레이비 부분을 먼저 맛보십시오. 싱가포르 스타일 치킨 그레이비 여기 음식은 강한 맛이 있습니다. 달달한 맛이 나지만 많이 달지는 않습니다. 참기름 냄새도 좋고 중국 향신료 냄새도 살짝 난다. 맛있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킨에 관해서는 여기가 부드러운 치킨에 중점을 둡니다. 부드럽고 매끄럽습니다. 양지머리인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송아지와 엉덩이는 이것이 요령입니다. 이 부드러움을 얻기 위해 상점은 “수위” 방법을 사용합니다. 즉, 닭고기를 진공 밀봉해야 합니다. 끓기 전 60도 정도의 뜨거운 물에 전체적으로 일정한 온도로 끓입니다. 그러나 매우 큰 닭 조각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닭의 크기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게 주인에게 몰래 묻는다)
다 같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그냥 치킨+밥+국물 음, 맛있어요. 하지만 이 식당에서 가장 재미있는 부분은 디핑 소스입니다. 치킨이랑 하나씩 먹어보자 여러가지로 맛있다 꼭 먹어봐라 드디어 소스가 완성되기도 전에 치킨이 다 떨어졌다. 그러므로 우리는 또 다른 작은 치킨 요리를 주문해야 합니다. 직접 만들어보고 맛있다고 생각했던 디핑소스. 저는 새콤한 소스 2개, 볶은 생강 2개, 타이 디핑 소스 1개, 달콤한 소스를 조금 넣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아주 맛있는
긍정적인 리뷰: 매우 맛있고 가격 대비 가치가 있습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싱가포르 스타일 치킨 라이스 닭고기와 밥은 별도로 제공됩니다. 닭고기는 맛있고 부드러운 소스와 함께 접시에 담겨 나옵니다. 닭고기살이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요. 향긋한 밥이 퍽퍽하지 않고 퍽퍽해요. 수프가 포함된 세트로 준비됩니다.
가게에서 파는 바삭한 돼지고기 고기의 지방이 딱 적당하고, 향이 좋을 정도로만 구워서 해물 디핑소스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닭고기는 부드럽고 기름냄새가 나고 돼지고기는 바삭바삭하고 껍질은 바삭바삭합니다. 조각은 크지만 조금 과한 편입니다. 국물도 맛있습니다. 주차공간도 넉넉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기름진 밥과 달콤한 그레이비, 중간 정도의 부드러운 닭고기, 바삭한 돼지고기 베이컨, 향긋한 베이컨 고기. 다만 가죽이 좀 뻣뻣해요. 평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테이블이 많았어요. 좌석을 찾는 것은 쉽습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เฉิงฟู่ ข้าวมันไก่สิงคโปร์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휴무일도 게시해 주세요.
중립적인 리뷰: 음식: 맛있습니다. 부드러운 치킨, 향긋한 밥, 좋은 디핑 소스. 달콤한 치킨 소스, 맛있는 밥 붓기. 딸이 아주 좋아합니다.
바삭한 돼지고기가 아주 맛있습니다.
서비스: 음식이 매우 천천히 나옵니다. 20분 정도 기다려서 제공됩니다. 가게 안은 직원들로 가득 차 있다. (가게 주인의 후손인 것 같아요) 혼란스러운 태도로 서 있거나 걷는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명확한 업무분장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서빙하는 사람의 얼굴을 분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사람이 식탁을 지키고 있어요. 이 사람은 테이블 등을 닦는다.
분위기: 덥지만 공기를 순환시키는 팬이 있습니다. 꽤 시끄럽습니다.
음식은 매우 맛있습니다. 하지만 아마 다시는 안 올 것 같아요. 모든 것이 너무 느리기 때문에 기다리는 것이 지루합니다.
중립적인 리뷰: 치킨라이스는 맛있고, 치킨은 부드러우며, 치킨 위에 붓는 간장은 향긋하고, 디핑소스도 좋고, 밥이 너무 기름지지도 않아요. 무엇보다 국물이 맛있고 뜨거워요.
.
바삭한 돼지고기와 베이컨은 뭐죠?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는 걸 본 적이 있어요. 바삭하지 않고 질기지 않고 이빨에 달라붙는 껍질을 접한 주민들은 아마도 푹신한 것을 보고 기름을 붓거나 더 이상 튀기지 않았기 때문일 것이다. 바삭한. 나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실제로 그것을 만났습니다.
.
가게는 매주 월요일에 문을 닫습니다.
66년 8월 10일
오전 11시 27분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เฉิงฟู่ ข้าวมันไก่สิงคโปร์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개인적인 의견
1. 밥은 적당량의 건조함을 가지고 맛있게 지었습니다.
2. 일부 닭은 여전히 빨간색입니다. 개인적으로 안 익은 것 같아서 별로 안 좋아해요.
3. 소스컵이 따로 있어야 합니다.
4. 새로 오픈한 매장은 관리가 잘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지도에 알려주시거나 리뷰를 통해 1,16시에 문을 닫는다고 알려주세요.
먼 길을 왔는데 고치면 다시 와서 고치겠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나쁜 댓글 그 가게는 모든 것을 삭제했습니다. 수락하고 정정하면 괜찮습니다. 먹으려고 했는데 안 먹었다고 검토하고 한 시간 기다렸더니 계산서가 터졌다고 주장합니다. 댓글은 수용불가입니다 다 삭제하세요 청구서가 몇번이나 날아갈지 모르겠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서비스가 매우 좋지 않습니다. 처음 왔는데 전혀 감동받지 못했습니다. 그냥 여러개 주문했는데 포크도 없고 주문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모르겠는데…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