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kok | Pathum Wan Café Claire

Café Claire rating: 4.4, address:110 Witthayu Rd, Lumphini, Pathum Wan, Bangkok 10330 태국。

Café Claire 음식점소개

Review icon 평점 4.4 별
pencil icon 리뷰수 335 건 리뷰
pin icon 주소 10330 Bangkok Pathum Wan 110 Witthayu Rd
phone icon 전화번호 +66 2 125 9000
영업시간 월요일 오전 6:00~오후 10:00
화요일 오전 6:00~오후 10:00
수요일 오전 6:00~오후 10:00
목요일 오전 6:00~오후 10:00
금요일 오전 6:00~오후 10:00
토요일 오전 6:00~오후 10:00
일요일 오전 6:00~오후 10:00
wallet icon 평균 소비
Google 지도 Google 지도 링크 Café Claire의 Google 지도
website icon 공식 웹사이트 Café Claire의 공식 웹사이트
schedule icon 예약 링크 Café Claire의 예약 링크
order icon 배달 링크
수상 이력
기본 정보

Café Claire 네티즌정상평가

5별 Review iconReview iconReview iconReview iconReview icon
  • 긍정적인 리뷰: 우리가 Cafe Claire에서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한 것은 맑고 흐린 목요일 저녁이었습니다. 분위기와 장식은 최고 수준이었고 서비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것은 약간 비싼 편이며 가끔씩 음식에 소비되는 모든 페니의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블루베리를 곁들인 팬케이크를 먹었고 그들은 신선한 과일과 메이플 버터 시럽을 곁들였습니다. 팬케이크는 푹신푹신하고 자르기 쉬웠고 뭐라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에 복숭아 트위스트가 있는 녹차인 Geisha Blossom 차를 얹었습니다. 방콕 한복판에서 약간의 평화를 원하신다면 가끔은 이곳을 이용하세요.

  • 긍정적인 리뷰: 2인용 1550바트 세트, 5가지 요리 세트,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요리 + 배고픈 허브에서 음료 2잔을 예약하세요. 처음으로 시도해 보세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음식은 모든 요리에서 아름답고 매우 맛있습니다. . 좋은 분위기, 훌륭한 서비스, 매우 감동적입니다. 가게는 BTS Ploenchit에서 도보로 700m 거리에 편안합니다. 방문하기 쉽고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호텔로 스타일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저도 스테이케이션을 해볼 기회를 찾아봐야겠습니다. 추천합니다.

  • 긍정적인 리뷰: (4.5/5) 주차장 입구가 좁고 주차시간도 제한되어 있어서 조금 깨졌습니다. 하지만 레스토랑은 매우 인상적이고,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으며, 깨끗하고,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제공합니다. 양은 2인이 먹기 딱 적당해요. 개인적으로 리조또를 정말 좋아해요.

  • 4별 Review iconReview iconReview iconReview icon
  • 긍정적인 리뷰: 오셔서 애프터눈 티를 즐겨보세요. 모든 제품이 맛있고 좋습니다. 다만 에펠탑 컨테이너가 노후화되어 서비스가 좋습니다. 주차공간은 있으나 순환도로가 매우 좁습니다. 운전에 능숙하지 않은 분은 위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긍정적인 리뷰: 멋지고 고급스러운 카페, 이런 곳에서는 예상대로 훌륭한 서비스. 음식은 맛있지만 아무것도 없어요 와, 크로크 마담을 먹었고, 일단 구운 빵은 너무 얇았고, 햄도 부족했지만 전반적으로 좋은 요리였습니다. 에그 베네딕트는 완벽하게 요리되었습니다.

  • 긍정적인 리뷰: 주말에 약속을 잡는 일이 드물어서 후기가 좋은 애프터눈 티 맛집을 찾았는데, 지난 10개월 동안 이렇게 여유롭게 쉴 기회는 없었다고 말하고 싶다. Phloen Chit까지 지하철을 타고 약 8-10분 정도 걸어가면 한옥이 보일 것입니다. 들어가서 왼쪽으로 돌면 됩니다. 우리는 약 1000바트의 파리 오후 세트와 TWG 차 2포트(포트당 200바트, 세트에 포함되지 않음)를 주문했습니다. 서빙시간이 빠르진 않지만 분위기가 너무 편해서 일하러 전화를 내려놓고 짝과 수다를 떨 때가 드물다. 식사는 타워 + 플레이트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사실 꽤 평범합니다…. 각 음식에 대한 기억력은 높지 않지만 맛없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1. 마카롱 : 입에 넣으면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딱 적당한 단맛 2가지 맛. 2. 과일 판나 코타 또는 푸딩 : 태국 딸기는 그다지 맛있지 않고 푸딩 자체는 향이 전혀 없습니다.이 요리를 위해 무엇을 먹었는지 모르겠습니다. 3. 화이트 초콜렛 속 달콤한 설탕에 절인 케이크(노란색 펭펭 케이크): 아직 다 못 먹어서 풋사과와 풋사과 잼이 들어간 게 익숙하지 않은데 화이트 초콜릿은 바깥층은 괜찮습니다. 4. 마카다미아 치즈 초코칩 쿠키: 마카다미아 원두만 먹었는데, 치즈(인지는 모르겠지만), 초코칩 쿠키 맛은 아주 평범합니다. 5. 튀긴 감자 볼은 아주 특별한 맛으로 꽤 맛있습니다. 내부는 약간 떡볶이 같습니다. 6. 샌드위치: 빵이 너무 건조해서 맥도날드 대구 맛이 난다. 7. 스콘: 건포도가 들어있는 보통, 약간 건조함. 8. 버섯과자탑: 과자가 너무 많아서 짭짤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았어요. 미완성: 스콘, 샌드위치, 케이크 및 마카다미아 콩 맛집의 인기는 여전한데, 애프터눈 티가 아닌 식사가 더 맛있지 않을까요? 요컨대 추천 목록에 넣지 않을 수도 있는 곳을 여는 것이라고 볼 수 있지만, 잡담할 곳이 없는 곳은 그냥 지나쳐도 된다.

  •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Café Claire 네티즌중립평가

    3별 Review iconReview iconReview icon
  • 중립적인 리뷰: 우리는 뷔페를 위해 “Hungry Hub”로 예약했습니다. 에스코트는 맛있고(별로 좋지 않음), 연어는 잘 익지 않았습니다. 다른 요리는 괜찮아요 직원들은 우리에게 엇갈린 느낌을 줍니다. 완전히 도움이 되지는 않지만 가혹하지도 않습니다.

  • 중립적인 리뷰: BTS에서 비교적 오기 쉽고, 주차공간도 있고, 분위기도 좋지만, 예약 시 작은 문제가 몇 가지 있습니다. 직원들은 Line에 매우 느리게 응답했습니다. 며칠 동안 계속해서 정보를 요청해야 했습니다(답변을 몇 주 동안 기다려야 했습니다). 월별 티세트 예약) 호텔이라 위치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그런데 사진 찍을 곳이 별로 없어요. 매장의 서비스 직원이 매우 느렸습니다. 몇 가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차가 너무 적어서 차 세트를 펼치는 것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맛있고 풍미있는 음식 그러나 달콤한 음식은 거의 천 바트에 달하는 세트 가격만큼 맛있지는 않습니다. 양과 맛 모두 아깝지 않아요. 여전히 공식을 많이 개선해야 합니다.

  • 중립적인 리뷰: 새로운 메뉴, 새로운 스태프, 새로운 셰프와 함께 코로나19 이후 다시 문을 열었으니 도전해 봤습니다. 그들은 (예약) 뷔페 메뉴, 프리미엄 요리가있는 세트 메뉴 (모듬 치즈 – 카메라에 담지 못해 죄송합니다 / 갈비뼈로 추정되는 쇠고기 – 대신 설로 인 / 푸 아그라 – 그날 품질이 좋지 않음) 그래서 셰프님은 땡큐/설어, 기타 메뉴는 안 내기로 하셨습니다. 우리는 1,299.-프리미엄 요리 1개, 프리 플로우 무알콜 목테일이 포함된 일반 요리 3개를 골랐습니다. 소고기 – 전혀 불평할 것이 없습니다. 대체품이어도 상관없습니다. 스노우 피쉬 – 생선과 밝은 녹색 기름 방울이 있는 하얀 크림 소스는 서로 잘 어울립니다. 치즈 – 글쎄요 참치 타르타르 – 밝고 신선합니다. 비프 타르타르 – 네, 꽃이나 푸른 잎이 쓴맛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물고기는…기억이 안난다… 생선 냄새에 약간 강하다. 나쁘다거나 그런건 아닙니다. 훈제 연어 – 맛있습니다. 딱정벌레 (또는 바삭하게 썬 빵? 확실하지 않음)는 붉은 밀가루 딱정벌레 morด가 들어있는 녹색 콩 냄비 장식에 제공되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돌아다니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반환했습니다. 사진에서 분홍색 화살표를 참조하십시오. 그 중 일부는 카메라 초점에 있습니다. 카라멜 푸딩은 마무리에 좋습니다. 직원들은 전체적으로 메뉴를 알고 있습니다. 아름답고 우아한 분위기. 주차는 앞이나 지하에 하세요. 모두 편리합니다. 따라서 생선 요리, 딱정벌레 및 일부 메뉴가 부족한 것 외에도 정말 기억에 남는 경험입니다!

  •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Café Claire 네티즌부정평가

    2별 Review iconReview icon
  • 부정적인 리뷰: 30%만 채워졌음에도 불구하고 일품 조식 항목이 제공되는 데 30분이 걸렸습니다. 물건은 기껏해야 미지근했습니다. 실망스럽다):

  • 부정적인 리뷰: 주요 식사는 단조롭고 양이 적어 가격 대비 가치가 없었습니다. 스콘은 건조했고 유제품 디저트는 상해서 나중에 배가 아팠습니다. 서비스는 느리고 모든 것이 부당하게 비쌌습니다. 나는 장식과 분위기를 즐겼습니다.

  • 부정적인 리뷰: 소문만큼 맛있지도 않고 가격도 아깝다

  • 1별 Review icon
  • 부정적인 리뷰: 매우 멋진 장식이지만 음식은 내 기대보다 훨씬 낮았습니다. 프랑스 카페인 줄 알았어요. 나는 프랑스 사람입니다. 크로크 무슈(350바트)는 보기에도 맛도 전혀 없었습니다. 햄은 역겹고 진짜 치즈도 없고 소위 소스에 대해 뭐라고 말해야 할까요? 🤔. 우스꽝스러운 샐러드 세 조각이 함께 나왔습니다. 상상할 수 있나요? 7/11이나 패밀리마트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의심할 여지 없이 훨씬 더 좋고 저렴할 것입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2인 1250바트)는 전혀 가격이 좋지 않습니다. 서비스는 평범합니다. 가격이 비싸고 말도 안됩니다.

  • 부정적인 리뷰: 셰프님이 이게 와규 쇠고기라고 하더군요. 나는 하루에 세 끼 쇠고기를 먹습니다. 이런 색과 맛으로 인해 이 소는 아마도 며칠 동안 강에 떠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빵이 맛있어서 0점 대신 별점을 주었습니다. 버거를 주문하지 마세요 🐮

  • 부정적인 리뷰: 이런 말을 해서 유감이지만 정말 내 인생에서 먹어본 프랑스 음식 중 최악입니다. 내가 여기 오지 않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 네티즌부정평가 리뷰

    Café Claire 사진(메뉴)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Café Claire의 사진

    FooTinder 맛집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