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화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수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목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금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토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일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긍정적인 리뷰: 좋은 한국 음식, 한국 자체에서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맛. 쇠고기 비빔밥이 최고이며 뜨거운 돌 그릇에 제공됩니다. 야채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비빔밥을 통째로 먹을 수 있다. 피자 김치는 바삭하고 짭짤하며 시큼합니다. 매운탕은 딱 적당한 정도의 매운맛으로 밥과 함께 나옵니다. 밑반찬은 리필이고, 김치, 은어, 매쉬포테이토 샐러드 종류도 다양합니다. 레스토랑은 Beehive Muangtong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2시간 무료이지만 500바트 이상을 받으면 G층에서 주차 시간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뷔페 바베큐도 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우리는 뷔페 스타일로 먹습니다. 맛있는 삼겹살과 목살 밑반찬도 양도 많고 괜찮았습니다. 계속해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서비스 측면에서 매우 뛰어납니다. 사랑스러운 직원들은 모두 세심하고 반찬을 추가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토스트 트레이를 정기적으로 바꾸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사랑스러운 가격 뷔페, 아주 좋은 서비스, 직원이 항상 굽고, 자르고, 팬을 바꿉니다. 아주 좋은 관리 지금 6번먹고 후라이팬바꾸고있는중…일어서서 손뼉치고싶어요 😁 … 레드소스 카이도 좋아하고 레드소스에 돼지고기도 맛있습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389바트의 뷔페 스타일이 있으며, 물은 제외되고 쇠고기는 제외되며 쇠고기가 많이 들어간 단품요리도 있습니다. 갈비뼈에 고기 그러나 가격이 높습니다.
서비스 직원은 매우 좋습니다. 메뉴 주문을 잘 기억함 적을 필요도 없이 ㅋㅋㅋ 계속해서 그릴 갈퀴와 숯불을 갈아주세요.
절인 돼지고기의 다양한 부위 소스가 맛있고 부드럽습니다.
맛있는 돼지 내장 구이 부드러움과 부드러움, 쓴맛이 함께 어우러져 있습니다. 설렁탕, 국밥 등 뜨거운 돌솥에 나오는 다양한 수프와 카레 메뉴가 있으며 260~270฿ 정도입니다. 국물의 나라를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시면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맛에 대한 생각. 하지만 저는 일본산 쌀이나 지방 쌀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을 비밀리에 이해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주문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받은 수량에 비해 비싸다고 느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구운 고기가 아주 맛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가격은 꽤 비싸다. 부가세 7% 추가 달라고 하세요 이 정도 수준의 식당을 처음 봤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많은 반찬, 좋은 맛, 굽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스타일. 오늘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래서 누가 구우러 왔다🤪 삼겹살. 충분해. 이것보다 두꺼워야지. 돼지고기와 닭고기를 양념장에 재워놓은 맛. 채를 잡아라. 맛있다. 해물김치찌개 맛있어요 다른것들도 충분해요 식당에서 뷔페식도 있어요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DooRae BeeHive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처이처이
중립적인 리뷰: 직원들은 고객에게 별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반찬을 채워달라고 3번이나 요청했는데 아직 안 나오네요. 일부 메뉴 항목의 가격은 약간 높습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DooRae BeeHive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첫 번째 서비스 직원은 퉁명스러워서 말을 못해서 퉁명스러워야 했습니다. 나중에 좋은 말, 좋은 서비스를 말하러 왔습니다. 물은 매우 비쌉니다. 캔콜라는 비싸요 뷔페처럼 드세요 물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디저트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중간 품질의 고기와 생선이 제공됩니다.
부정적인 리뷰: 이 맛있는 음식은 허용됩니다. 오늘도 먹으러 갔다.
하지만 직원들에게 말하지 않고 스토브를 교체하는 것 외에도 마지못해 구운 음식을 새 스토브에 붓는 직원이 불만입니다. 그것을 먹는 사람은 퍼붓고 가버릴 개가 아니다.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않으시면 안하셔도 됩니다 직접 하셔도 되지만 기꺼이 맡은바 역할을 해주시는 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더 보려 하지 않는 직원들에 대해서는 굳이 하고 싶거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도 됩니다.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이야기는 여기서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고급스러운 옷을 입고 가게에서 먹기 위해 하이힐을 신고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보지 않아서 피하지 않는 것 외에 충돌하는 방법을 모르고 사과하지 마십시오. 좋은 사연보다는 서비스를 꺼려하는 직원들의 안좋은 사연에 댓글을 달아야 하는데 스태프들 때문에 은근히 실망스럽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평균보다 약간 낮은 경험입니다. 음식은 평범했고 서비스는 그저 존재했습니다. 고기는 괜찮았지만 맛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쌌어요. 소스 중 일부는 너무 짠 반면 다른 소스는 괜찮았습니다. 우리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이미 냅킨이 나왔기 때문에 우리도 냅킨을 요청해야 했습니다. 이 가격이면 다른 많은 kbbq 장소에도 갈 수 있어요. 그러나 이것이 이 지역에서는 최선의 선택일 수 있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탄 팬
부정적인 리뷰: 뷔페는 혼자 먹을 수 없습니다. 레스토랑에서 허용하지 않습니다. 2인이 되어야 합니다. 번영합니다.
부정적인 리뷰: 매장에 먼저 들어가 그리고 누군가 따라왔다 하지만 직원이 나중에 오는 사람들에게 말을 걸고 걸어가서 먼저 줄을 섰다. 대기열이 매우 혼란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