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다양한 음식, 많은 사람들, 맛있는 음식, 매우 만족. 1인당 319바트 좋은 서비스 소년 와서 먹어
긍정적인 리뷰: 많이 먹고 놀아라. 많은 요리에는 신선한 새우가 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신선하고 다양한 음식. 신선 식품인 원료에 대해서는 선택할 수있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돼지고기, 소고기, 생선구이, 오리구이, 국수, 새우, 오징어, 여러종류의 홍합, 생선구이, 매일매일 크고 신선한 파파야샐러드, 매운음식, 기계와 원재료 모두 완비되어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 한입 크기의 케이크도 있습니다. 엄선된 제철 과일로 입안을 헹구십시오. 음료는 취향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점에서 고객 서비스를 위해 제공하는 다른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우리가 먼저 채워지지 않기 때문에 식당에서 고객을 위해 준비한 모든 음식을 먹는 데 며칠이 걸립니다. 임대료 부담을 안고 있는 창업가들에게 용기를 주고 싶다. 다른 원자재의 비용은 며칠까지 손실되었으며 자금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익을 찾을 수 없습니다 각 부서의 직원들은 먹고, 돈을 쓰고, 가족을 돌봐야 합니다. 운영자의 책임입니다. 경제가 제대로 움직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업가는 수익성 있는 거래를 합니다. 임대료를 받는 소유자 상점은 돈을 벌기 위해 다양한 원자재를 보냅니다. 부하직원은 월급을 받는다 고객은 양질의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번창했던 어제처럼 좋은 낮과 밤, 좋은 사업을 하게 해준 창업가들에게 우리 가족과 나는 또 다른 격려가 되고 싶다. 이전 시대처럼 번영 모든 고객과 기업가를 격려하고 싶습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모기가 많아요 직원들이 손님관리를 별로 안해요 해산물은 싱싱한데 조개류는 남겨야하는데 굽거나 삶으면 냄새가 심해요. 자동차를 주차할 공간이 많지 않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아파사이마이점은 사람도 많고 음식도 다양해요. 직원분께서 괜찮다고 하셨어요..배가 고파서 사진은 없습니다.ㅎㅎ.완전히 준비되어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날씨가 매우 더우면 선풍기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APA – grilled shrimp Korea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다양한 음식, 평균적인 맛, 레스토랑 주변에 흩어져 있음 처음 가시는 분들은 조금 헷갈립니다. 산책로가 여러 층이므로 조심하세요. 충분한 주차
중립적인 리뷰: 가게가 오후 4시부터 오픈해서 조금 일찍 오네요 ㅎㅎ 사람이 많을까봐 걱정되더라구요(오후 5~6시 이후에는 정말 사람이 많아요). 잘라서 굽자(도마 있음-칼 있음) 이 상큼함을 섞을 수 있음 이 사이즈는 관심 있는 사람만 쓸 수 있음(자정에는 거의 품절됨) 보관함도 있음 얼음을 녹이고, 살아있는 게, 달걀을 곁들인 살아있는 오징어. 아니면 꼬치에 꽂힌 대왕오징어일 수도 있습니다. 100% 서비스가 가능한 키오스크, 캐비닛에 있는 키오스크 피클 생선 소스를 알려주시면 직원이 직접 떠드립니다. * 아직 준비되지 않은 파사드. >오리구이 외관, 당면 새우구이 외관, 홍합 외관 – 버터구이 새우, 조금 늦게 오픈하는 생선구이 외관(틸라피아) (가게는 4시 오픈이라 준비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조금 실패) 5가지가 있어요 -6개 준비.과일 2~3개 정도 (파리가 많다고 비판하고 싶습니다. 캐비넷이나 지켜보는 사람이 있어야 하므로 패스합니다.) 캐비넷에 망고찹쌀, 케이크 한조각 – 에끌레어 캐비닛에. 찬장에 있는 아이스크림은 딱딱하지도 않고, 플러그가 빠졌기 때문에 어렵지도 않아요(첫 번째 가게는 떠내기가 참 쉽죠, 하하). 청량음료 – 식수는 캐비닛에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얼음이 가까이 붙어 있다 팬포크의 신선식품 포인트는 바구니 상자에 몇 가지(..) 식기와 접시, 컵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티슈를 먼저 닦을 때 추천하는 스푼 찍어먹는 소스가 맛있습니다. 직원들은 무엇이든 빨리 말할 수 있기 때문에 말합니다.
중립적인 리뷰: 새우와 게는 괜찮았고, 소스는 평범했고, 별로 좋지 않았고, 꼬막은 없었고, 조개만 신음소리를 냈습니다. 절인 돼지 고기는 매우 부드럽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작은 케이크를 좋아해요. 맛있고 양도 적당해요 고기는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맛이 없거든요. 레스토랑의 풍경을 개선하고 싶은데 일부 요리는 매우 오래되었습니다. 숯은 처음에만 강해요. 리필 숯은 아직 불이 붙지 않은 숯입니다. 먹을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APA – grilled shrimp Korea 네티즌부정평가
2별
1별
부정적인 리뷰: 그 가게는 밤 11시에 문을 닫는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시간이 아직 밤 10시가 되지 않았을 때 짐을 꾸리자. 우리는 여전히 함께 앉아서 식사를 합니다. 빨리 가서 먹어야 해 아무것도 없어서…..전혀 좋지 않아
부정적인 리뷰: 아주 나쁘다, Papa Kung Pao는 새우를 먹지 않고 홍합만 골라서 먹었다. 접시는 닦지 않았고, 야채는 닦지 않았고, 흙만 먹었다. 아주 나쁘다. 말씀드리죠. 👎👎👎👎👎
부정적인 리뷰: 마지막 방문은 식당의 음식이 깨끗하지 않고 설사와 복통으로 집에 돌아오는 것과 같습니다.